윰댕 아들 이혼
윰댕 아들 이혼 대도서관 재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익숙한 이름이 실검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데요. 바로 1세대 대표 미녀 BJ 윰댕님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10살 아들이 있다고 고백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윰댕은 BJ 및 유튜버로 뛰어난 외모와 애교섞인 말투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오랜기간 사랑 받아 왔는데요. 아프리카TV의 대표 1세대 미녀 BJ로 김이브님 등과 함께 아프리카 여캠 시대를 열었던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거의 연예인급의 인기를 누리고 있던 BJ가 결혼을 발표한 것도 신선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윰댕은 참 여러 소식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BJ가 아닌가 싶습니다.
윰댕은 대표적인 아프리카TV 게임BJ인 대도서관과 결혼을 발표했었는데요. 워낙 유명한 BJ 두 명의 결혼이라 더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도서관은 게임BJ이지만 욕설 없는 클린한 방송을 하며, 인터넷 방송계에 유재석이라는 별명을 가질만큼 멋진 대표 BJ라서 많은 시청자들의 둘의 결혼을 축하했더랬죠.
정말 많은이들이 부러워했던 대표BJ들의 결혼이었습니다. 더욱 화제가 되었던 것은 윰댕의 불치병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결심한 대도서관의 일편단심 순애보 때문인데요.
평생을 안고 가야 하는 IgA 신장병을 앓고 있는 윰댕이 대도서관의 구애를 거절하기도 했지만, "당신의 아픈 곳까지 사랑한다"며 1년 가까이 설득을 한 대도서관의 노력으로 둘은 결혼에 골인을 했습니다.
결혼 후 신장이식 수술을 받고 지금도 투병 중에 있는 윰댕이지만 대도서관의 끊임없는 보살핌으로 예쁘게 잘 살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TV 방송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잘 살고 있는 부부에게 무슨 일이 있기에 오늘 실검을 윰댕이 뜨겁게 달구고 있는가 했더니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윰댕이 대도서관과 결혼 전 이혼 경험이 있으며, 10살 아들이 있다고 밝혔군요.
저도 아무런 생각없이 윰댕이 왜 실검에 올라왔지? 하고 클릭을 했다가 깜짝 놀랐네요. 연예인급 유명한 유튜버의 아픈 가족사가 공개된 적이 없었기 때문에 더욱 그랬던 것 같습니다.
어린 나이에 서울에 올라와 방송만 하면서 지내다보니 외로움이 컸고 그 때 만났던 사람과의 사이에서 아이가 생겼지만 생계를 위해 임신, 출산 후에도 방송을 하였다고 하네요.
아이가 있는 것을 밝히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아들의 생일도 직접, 마음 편히 축하해주지 못했다는 윰댕. 하지만 이제는 그런 일상적인 것들을 편하게 해주고 싶어서 용기를 내 아들의 존재를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런 윰댕의 선택을 존중하고 함께 책임지기로한 대도서관도 멋지네요. 윰댕 대도서관 부부와 윰댕의 아들이 아픈 과거는 잊고 이제는 함께 즐거운 생활을 했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핫이슈는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따뜻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